본문 바로가기
와히로 명언집

그런 게 사람의, 모두의... 반짝반짝 빛나는 점이니까... (토오노)【와히로 명언집】#15

by .12410 2020. 7. 13.

스퀘어 에닉스의 시츄에이션 스타일 RPG 월드 엔드 히어로즈 (와히로)의 명언집을 소개해드립니다. 

 

 

 

 

※ 이 글에는 이야기의 스포일러를 포함한 내용이 있으므로, 주의해주세요. 

그런 게 사람의, 모두의... 반짝반짝 빛나는 점이니까... (토노)

● 메인 스토리 3부 "끝나는 세계" 43화 자신의 기억

 

 

 

 

나... 되찾고 싶어. 내 모든 『기억』을. 그도 그럴게... 그런 게 사람의, 모두의... 반짝반짝 빛나는 점이니까...

히어로들의 뜨거운 명언을 소개하는 이번 기획의 마지막 순서는, 훈훈한 공기를 두르고 있는 기억 상실의 신비한 소년, 토오노 미츠키(성우: 오가타 메구미)의 결의가 담긴 대사입니다. 

 

 

 

 

1학년인 데다가 명문 시라호시 제 1 학원의 레귤러 히어로로 선택된 유망 받는 신인 토오노.
그는 1년 전 일어난 여객기 사고의 유일한 생존자로, 그전의 기억을 모두 잃었습니다.
호기심이 많은 탓에 한 번 본 것은 전부 완벽하게 외울 수 있는 탁월한 기억력의 소유자입니다. 요즘에는 관심 있는 것을 외우는 것 같네요.

히어로로써는 그에 맞는 행동을 할 수 있는 그이지만, 비둘기를 쫓아 옆 마을까지 가버리는 등 일상에서는 어딘가 멍하고 천연인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플레이어인 지휘관이나 걱정되는 사람에게 과자를 나눠주는 모습이 보입니다. (카드 스토리 "방과후토오노 미츠키 걱정되는 사람")

 

 

 

 

본작의 메인 스토리는 토오노가 가케후치 공업 고등학교의 학생미츠기 신(성우: 아마사키 코헤이)를 구한 것으로부터 스토리가 크게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 메인 스토리 제 1부 "인가시험", 제 2화 "이상한 소년"                                 

 

 네가 미츠기 군이고, 내가 미츠키. 인거네... 그래서, 외우기 쉬운걸.

토오노가 떨어뜨린 링크 유닛을 미츠기가 줍게 되고, 그에게도 히어로의 혈성이 있는 것으로 판명. 그것을 계기로 미츠키와 미츠기, 비슷한 이름을 가진 두 명은 같은 히어로의 길을 걷게 되는데...  학교 간 갈등이 생기는 등 우여곡절도 있었지만 같은 인가대표 고등학교의 동료가 되고 나서 둘은 좋은 친구가 됩니다. 

 

 

▲메인 스토리 제 1부 "인가시험" 제 14화 "공기를 바꿔라"

 

 

우와, 차례차례로 불이 켜지고 있어... 모두 일어난 것 같네. 왜 그런 걸까. 

기억상실이라는 힘든 상황에 있으면서도 항상 온화하게 히어로로서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토오1노. 
그러나 어떤 사건에서 "싸울 수 밖에 없으니까 싸우고 있을 뿐이다"라는 기억으로부터 생겨나는 마음이나 생각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지적받아 미츠기에게 고민을 털어놓습니다.

 

 

 

 

지켜야 할 지구를, 알 수 있게 된다고 해도... 그것만으로는 분명 부족한 거야.

함께 사는 미타카 히사시(성우: 스즈키 히로키)나 시라호시 제 1학원의 다른 선배들은 상담에 응해주거나 상냥하게 지켜봐주는 사람들입니다. 토오노는 솔직하고 순수한 아이이기 때문에 동생처럼 귀여움 받는 이유도 잘 알겠네요. 
그런만큼 악의 있는 날카로운 지적은 그에게 큰 충격을 주었겠죠. 

 

 

▲메인 스토리 제 2장 5번째 학교 제 32화 쌓아온 불행의 차이

 

 

.....뭐, 전부 잊어버렸던 녀석한테는 가장 지고싶지 않거든! 그래. 그러니까 너는 『가여운 거야.』

토오노는 자신을 되찾기 위해서 기억을 되찾으려고 결심합니다. 기억 상실의 원인을 더듬게 되면 분명 괴로운 일이나 슬픈 일도 있겠지만 그것도 사람이 반짝거리는 이유라며 받아들이려고 하는 모습은 강하게 빛나 보입니다. 

 

 

 

 

괴롭거나, 힘든 일이나 다시는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는 일이 될 지도 몰라. 

그에게는 상냥한 선배들과 미츠기라는 서로 이해하는 관계가 있기 때문에, 분명 어떤 힘든 길이나 아픈 기억이라도 이겨낼 수 있을 것입니다!                                                                                                                            과거를 되찾기 전부터 동료들과의 교류를 통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토오노. 
그가 앞으로 어떤 자신을 되찾아 갈지 기대 되네요. 

 

 

 

 

 

제대로, 내 마음으로... 부르는 방법을 정하고 싶어.
...앞으로는 미츠기 군을, 「신 군」이라고 불러도 될까? /...응, 물론이지! 


월드 엔드 히어로즈는 현재 4장까지 공개중! 소개한 것 외에도 가슴이 뜨거워지는 명언, 대체 어디에서 그 발상을... 같은 생각이 들게 하는 명언 등 히어로들의 멋진 대사들이 많이 등장합니다. 

꼭 여러분들도 게임을 플레이하고 히어로들의 싸움과 청춘을 지켜봐 주세요.


원문:(https://dengekionline.com/articles/33918/)

それが、人の、みんなの……キラキラしているところだから……(透野)【ワヒロ名言集】

『ワールドエンドヒーローズ』の名言集も15人目! 今回は記憶喪失の無邪気だけと謎めいたヒーロー・透野光希(声優:緒方恵美)の決意がこもった言葉を紹介します。

dengekionline.com

 

댓글